건강대학원장 인사말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대학원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제 우리의 시대는 ‘단순히 오래 사는 것’ 보다는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미래지향적 비전을 가진 순천향대학교에서는 이러한 변화를 예견하여 2005년에 건강과학대학원을 설립하고, 미래 건강과학분야에서 전문성과 특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과 연구에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10여년의 역사를 가진 우리대학원에서는 시대가 요구하는 다양한 전공을 개설하여 이 분야의 전문 인재를 꾸준히 양성해 왔습니다. 보건의료융합학과, 건강미용학과, 병원서비스경영학과, 보건행정경영학과, 산업환경보건학과, 심리치료학과, 임상영양학과의 7개학과 12개 전공으로 구성된 우리 대학원은 전공의 체계적인 교육과정, 4개 부속병원 등과 연계한 실제성 높은 교육, 그리고 실력과 명망을 갖춘 교수님들의 열정적 지도를 통해 미래 건강∙행복사회를 선도해 나갈 융합형 지도자를 양성하는 데에 힘쓰고 있습니다.

10년 전 새롭게 시작한 건강과학대학원의 또 다른 10년의 도약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사회에 희망이 되는 지도자를 양성하고 또 그들이 만족해하는 대학원을 만들고, 그래서 이들이 미래사회의 당당한 주역이 될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순천향대학교 건강과학대학원 원장 이학박사 윤성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