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채용공고] 글로벌지원팀 신규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 관리자 |
  • 2023-01-30 17:07:47|
  • 722
순천향대학교 대학원에서 함께 일할 인재를 모집하오니 유능하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1. 구분 : 계약직
2. 모집분야 : 일반행정(외국인유학생 관련 업무)
3. 자격요건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동등학력 이상 소지자(2023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성범죄 경력조회 등 기타 본 대학교 신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근무조건
1. 근무형태 : 40시간 주 5일 근무
2. 근무시간 : 09:00 ~ 18:00
3. 근무기간 : 최초 1년 계약으로 임용하며, 근무평정에 따라 1년 연장 가능(최대 2)
4. 임금수준 : 본교 내부규정에 따름

.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 2023. 1. 30.() ~ 2. 8.() 24:00 까지
2. 접수방법 : e-mail 접수(gradu.gs@sch.ac.kr)
지원 서식(붙임1, 2)을 다운받아 작성 한 후 e-mail(gradu.gs@sch.ac.kr)로 제출
메일 제목 및 첨부 파일명은 지원자 성명_생년월일(6자리)’로 작성
<: 강백호_990729>
3. 제출서류 : [붙임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붙임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
모든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제출하며, 서명이 필요한 곳에는 반드시 자필 서명하여야 함
지원서 상에 기재된 학력’, ‘경력’, ‘자격 및 면허’, ‘외국어 성적등에 관한 증빙서류는 최종합격 시 제출

. 전형절차
1. 1: 서류전형
2. 2: 면접전형 - 2023. 2. 10.() 예정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이 진행되며, 면접시간은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하므로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함. 기재 오류로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임용(예정): 2023. 2. 13.() 모집전형 일정에 따라, 임용(예정)일은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1. 이력서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는 반드시 첨부된 지정서식을 사용해야 함.
2. 전형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책임지지 않음.
3. 지원서 또는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신원조회, 성범죄경력조회 등에서 부적격할 경우에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4. 최종합격자 선발 후 1개월 이내에 임용포기 또는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별도의 선발절차 없이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임용할 수 있음.
5. 동점자 발생 시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또는 보훈대상자를 우대함.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내용 안내
1. 고지는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채용여부 확정일부터 30일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동법 제7조 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시행 규칙 별지 제3 서식)를 작성하여 팩스(041-530-1490) 또는 이메일(gradu.gs@sch.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여부 확정일부터 3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 문의처 : 041-530-1180 / gradu.gs@sch.ac.kr

첨부 1. [양식]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2. [양식]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