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2023-2학기 대학원 연구장학생 활용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2/22(목) ~ 2/29(목)]
  • 관리자 |
  • 2024-02-21 11:38:29|
  • 527
1. 제출기간 : 2024.2.22(목) ~ 2024.2.29(목) 17시까지
   ※ 2.23(금) 당일은 방문제출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제출대상 : 2023학년도 2학기가 마지막 학기인 연구장학생(실무형/학습형)
   ※ 논문게재 유예기간 만료를 앞둔 학생도 필수 제출
   ※ 부득이한 사정으로 추가유예가 필요한 경우, 장학담당자에게 개별 연락


3. 제출방법  ※ 하단 첨부자료 참고

  가. 연구장학생 활용결과보고서를 작성 후, 게재 완료한 논문 별쇄본을 첨부하여 제출
   ※ 방문 제출 또는 등기우편 발송만 가능
   ※ 제출처 :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22 순천향대학교 국제교류관 1층 2101호, 장학담당자 앞
   ※ 방문 제출의 경우, 대학원학사팀 안으로 들어오셔서 출입문 근처에 있는 서류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나. 논문게재 유예신청서를 작성 후, 학과 사무실에 제출
   ※ 학과 사무실에서 제출서류 취합하여 대학원학사팀으로 제출 예정

4. 문의 : 대학원학사팀 장학담당 ☎ 041-530-1027

5. 연구장학생 의무사항